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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마케팅

초점 축소 증후군

오늘_하루_ 2022. 3. 19. 06:49

초점 축소 증후군

많은 사람은 초점을 너무 좁힘으로써 거절을 초래하는 실수를 범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여러 가지 제품과 서비스의 주문에서 생겨나는 지렛대식 소득과 자유 시간을 강조함으로써 광범위한 매력을 창출해 내는 것과 반대로, 단일 제품이나 회사의 한 디비전만 선전하는 경우가 많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매력을 느끼도록 계획한다. 만일 당신이 1가지 제품군만 소개한다면 엘리트 클럽에 속하는 것도 아니고 효과적이지도 않다. 그럼에도 신참들이나 고참들이나 한결같이 이런 잘못을 저지르는 경우가 많다.

어떤 사람들의 경우, 90년대 초 회사가 효능이 대단한 건강보조식품군의 디비전을 추가했을 때 마땅히 벌어들여야 할만큼의 수익을 내지 못했다. 그 이유는 명백하다. 어림잡아 당시 인구의 30퍼센트가 비타민보충제를 사용했다. 따라서 새로운 디비전만 가지고 접촉한 10명 가운데 7명은 관심이 없었다. 그들은 건강보조식품에 관심이 없었고, 그렇게 하려고도 하지 않았다. 또한 회사가 원래 창립했을 때 기본 디비전은 퍼스널 케어 제품이었다. 모든 사람들이 목욕 비누, 샴푸, 면도 도구를 사용하고, 향수를 뿌리며, 정기적으로 이를 닦기 때문에,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2가지 제품 라인을 모두 제공했다면 성공의 폭도 훨씬 넓어졌을 것이다. 또 초점을 제한해서 생겨나는 문제들을 피할 수 있었으리라.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은 프로스펙트들에게 아메리칸 드림, 즉 경제적 자유와 시간적 자유를 팔아야 했다는 것이다. 부를 이루는 방법에 대해서는 거의 누구나 관심을 기울인다. 따라서 개인적·경제적 자유에 설명회의 초점을 맞추면서, 반드시 프로스펙트의 관심을 자신의 모든 제품, 서비스 디비전에 돌리도록 하라. 이러한 포괄적인 접근 방법은 궁극적으로 전설적 인물들이 대규모의 활력 있는 조직을 구축한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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