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트워크마케팅에서의 실패

네트워크 마케팅에서의 실패는 다음 2가지 문제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다.

1 신입 네트워크 마케터가 아직 타이밍이 적절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논쟁적인 접근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2 장애물을 극복하고, 어떻게 해서라도 사람들을 가입시켜 동기 부여와 관리 시스템을 통해 결승점까지 끌고 가는 것이 목표라고 잘못 믿는 경우.

우호자 시장이나 냉담자 시장의 프로스펙트들에게 적절하게 접근하면, 시기가 적절하지 않아서 자신의 제안을 거절할 것이다. 그런 경우 선선히 물러나 6개월마다 접근을 시도한다.

거절은 적이 아니라 동맹군이며, 잘 다루면 회원 모집 활동을 촉진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제공해 줄 것이다.

여러분이 서약을 하고 훈련을 받을 때까지 친척이나 친구들과 이 사업에 관해 대화를 나누지 말라(사업 설명회를 마칠 무렵 반드시 이 점을 가르칠 것).

프로스펙트와 대화를 나누기 시작할 때, 2가지 심적 상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1 자진해서 반품을 장담함으로써 여러분이 접근한 사람들에게 환영받도록 노력할 수 있다.

2 아무 말 안 하고, 아무 일도 안 하면, 아무 것도 되지 않아 거절의 고통을 피할 수 있다.

.절대적 믿음이 있는 인내는 결코 패배할 수 없다.

.가족이나 친구들에게서 지원을 받지 못하면, 먼저 자신의 태도에 집중하라. 그러면 그들의 행동도 자연히 변화할 것이다.

일단 훈련이 끝나면, 즉각 수화기를 들고 명단에 오른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네트워크 마케팅에서의 모험을 시작하기도 전에 전화 기피증'과 거절 공포증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업라인 리더들의 진실성에 의지하라.

여러분은 지금 자신을 위한 사업을 하는 것이지만, 당신 혼자서 외톨이처럼 사업을 하는 것이 결코 아니다.

프로스펙트들의 스폰서로서, 프로스펙트들은 여러분이 그들의 스승이자 리더가 되어 주길 기대한다.

자신의 자긍심이 낮다고 느껴지면, 독서, 공부, 테이프, 세미나 등 가능한 모든 것을 통해서 개인적인 성장을 위해 계속 노력하라.

. 사업을 너무 천천히 진행하면 좌절하기 쉽고, 사업 설명회 초청을 받아들인 사람들보다 거절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아진다.

•• 사업의 성장은 여러분이 매일 정기적으로 접촉하는 프로스펙트의 숫자와 정비례할 것이다.

'우호자 시장' 에 접근하는 처음 90일이 끝나면 네트워크 마케

팅은 숫자 게임이 된다. 일단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스폰서들과 상호 작용을 하면서 그들의 조직을 구축하기 시작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은 피플 비즈니스가 된다.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되며, 그 사람에게 시기가 적절하지 않음을 나타내는 신호로 받아들여야 한다.

이 사업을 올바로 진행하는 데 필요한 자극이 되도록 열정을 가지고 참아라.

초점을 지나치게 좁혀서 설명하는, 즉 회사의 단일 제품이나 단일 디비전만을 선전하는 실수를 범하지 말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여러 가지 제품과 서비스에서 창출되는 막대한 지렛대식소득과 시간적 자유를 강조함으로써 광범위한 매력을 만들어내라.

소매를 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하라.

1 고객들에게 그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일반적인 제품의 지출을 자신의 제품으로 돌릴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라(브랜드 바꾸기 전략).

2 자신의 모든 신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길들여라. 그러면 그들의 습관을 바꿀 수 있다.

거절은 반대로 여러분의 사업을 구축하는 데 훌륭한 동력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성장하면 사업도 성장할 것이며, 사업이 성장하면 여러분도 성장할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