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트워크 마케팅

비전에 의한 힘

오늘_하루_ 2022. 3. 19. 17:17

비전에 의한 힘

실제로 우리는 유산, 행운, 상황보다, 우리에게 가능하리라고 확신이 드는 비전에 의해 훨씬 더 큰 힘을 얻는다.

 

가족의 지원 없이 여러분 혼자만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다., 그들을 강제로 사업에 끌어들여 모든 것을 그들 스스로 하게 하는 것보다 그들을 변화시키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우리 자신이 먼저 변화해야 한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도 자연히 변화가 따라오게 된다.

실제로 우리는 유산과 행운이나 상황보다, 가능하다고 확신이 드는 비전에 의해 훨씬 더 큰 힘을 얻는다. 워싱턴 주 렌턴의 지미 코서트 Jimmy Kossert는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거금을 벌어들인 전설적 인물이다. 그러나 1세기 이상 그의 가족을 지배해 온 악순환의 고리를 단절한 것은 어느 이른 아침에 있었던 자기 성찰 덕분이었다. 그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나는 어느 이른 아침 5시에 일어나 여러 세대에 걸쳐 우리 가족을 지배해 온 빈곤의 순환을 끊어 버리기로 결심했다. 그때는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한 첫해가 거의 끝날 무렵이었다. 내가 모집한 모든 사람들이 떠난 상태였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내 제안을 거절했다. 난 수입도 없었고, 경기가 회복되리라는 희망을 품고 침체기에 접어든 부동

산 시장으로 되돌아갈 기회도 없었다. 다른 분야에서의 경험이나 대학 졸업장도 없었고 더 이상 견뎌 낼 의지도 없었다. 증조부도 할아버지나 아버지도 모두 지금의 나처럼 가난하고 교육을 받지 못했다. 우리 가족에는 가는이 우전되고 있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아나의 아이들은 곤히 자고 있었다. 난 일어나 앉아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우리의 불확실한 장래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다 갑자기 번쩍하며 떠오른 생각이 있었다. 내 앞선 세대들은 모두 자신들을 지비츠는 더러은 손길을 가금씩 한탄하는 것으로 그쳤겠지만, 난 그들과 달리 비장의 카드가 있었다. 조상들과는 달리, 사람들이 무한한 소득을 올릴 수 있는 대기업에서 근무한다는 것이다. 우리 조상들은 아무도 그런 권리를 가겨 본 적이 없었다. 나 지미 코서트는 나보다 앞서 가문의 영예를 회복할 수 없었던 모든 조상들을 위해 여러 세대에 걸친 예속과 비천한 삶으로부터 탈출하기로 선택된 것이었다. 난 한 살 먹은 아이와 두 살 먹은 아이에게 살금살금 다가가 조용히 다짐했다. 아빤.나와 같은 기회가 있었더라면 증조부가 하셨을 일을 너에게 해 줄 거야. 이 경기를 끝내고 꼭 승리할게."

"그 순간부터. 난 빈곤의 악순환을 끊는 일에 착수했다. 내 선조들도 그렇게 했다면 무한한 소득을 얻었을 것이다. 내가 지금 이룬 재산은, 가난하고 교육을 받지 못해 부와 시간적 자유를 전혀 누릴 수 없었던 시대에 무슨 일이든 다 참아 낸 증조부에 대한 약속의 결과다. 내 아이들은 결코 새벽 5시에 캄캄한 어둠 속에서 일어나 가난 때문에 절망을 느끼는 일은 없을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덕분에 악순환이 이게 끊어졌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