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퇴보 안의 열정

이 사업은 몇 개월의 '학습 과정' 이 지나면 90퍼센트가 재미있지만,의기소침 어뢰는 신참 네트워크 마케터나 고참 네트워크 마케터들이직면하는 아주 힘든 도전 가운데 하나다. 물론 성공하기 위해서는 열정적이고, 진지해야 하며, 신뢰감을 주어야 한다. 반면 의기소침한 사람은이 산업에서 살아남을 수가 없다. 따라서 우리는 의기소침의 원인을 신입 네트워크 마케터들에게 경고함으로써 미리 대비하도록 해야 한다.이때 의기소침에 대한 대비는, 이 무서운 적과의 싸움을 인정하는 것에서 시작해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의 최고 판매 도구 가운데 하나는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렇게 대단하다면, 왜 나는 의기소침할까?>라는 오디오 테이프다. 그 테이프가 인기를 끈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것이다. 그 가운데서도 가장 큰 이유는 그 제목에 있을 것이다. 또한 그 내용은 우리가 사업 첫해에 얻은 일화들을 소개한 것으로 아주 유머러스했다. 그러나 그테이프가 그토록 환영을 받은 1차적인 이유는, 누구든지 그 내용과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3장에서는 '의기소침 어뢰' 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의기소침을 다룰 예정인데, '의기소침 어뢰' 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알 수 없는 곳에서 갑자기 나타나, 사람을 급속히 침몰시킬 수 있기때문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을 위한 필수 조건 가운데 하나는, 전통 사업에서는 그리 중요하지 않았던 의기 충천한 모습이다. 평일에는 매일같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반 의기소침한 상태에서 차에 오르며, 감성에너지가 필요 없는 직장으로 가는 도중에 교통 체증과 싸운다. 어떤 사람들은 데이터를 입력하는 컴퓨터 전문가인데, 컴퓨터는 그들이 우울한지 어떤지에 대해서 관심이 없으며, 그들의 감독자도 의기소침한 때가많기 때문에 기쁨에 넘칠 필요가 없다. 사실 우리는 약간의 주의만 요구하는 지루하고 판에 박힌 일에 대해서 수많은 사례들을 목록으로 만들수 있으리라. “, 이것을 자면서 할 수 없을까?” 라는 속담을 명심하라.전통 사업 세계에서, 그것은 단순한 속담이 아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마케팅에서의 성공은 다른 그 어떤 요소 즉 긍정적이고 당당한 성격이나 열정과 풍요로움이다 보다 단 1가지 요소에 좌우될 것이다.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그들이 하는 일을 즐기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설득해서 직업을 바꾸게 하거나, 새로운 부업으로 참여하게 할 수 없다. 실제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지 않는 한, 아무도 네트워크 마케터를 모집하고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지역 사회로 들어가거나 전화를 걸 수가 없을 것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