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케터를 관리하는 법

오늘_하루_ 2022. 3. 21. 04:28

마케터 관리법

조직을 관리하는 것은 그들 스스로 할 일을 대신 해 줌으로써 상호 의존성을 낳으며, 시간을 낭비하는 활동이다.

그룹의 구성원들을 지원한다는 것은, 지침이나 정신적 지원을요청하거나, 진지한 프로스펙트와 대화를 나누어 달라고 요청할 때 즉각 요청에 응하기 위해 대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족이나 친구를 대신해서 조직을 관리하는 것은, 대부분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을 실패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관리자로 활동하는 것은 관리를 받는 사람에게나 관리를 하는사람에게 모두 역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우리는 유산과 행운이나 상황보다, 가능하다고 확신이 드는 비전에 의해 훨씬 큰 힘을 얻는다.

만약 신입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훈련을 마친 뒤 매일 여러분에게 전화를 걸거나, 모든 일을 대신 해달라고 요청도 하지 않으면서 일을 잘 해 나간다고 상처받지 말라. 오히려 기뻐하라.

이 사업에서는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서도, 모든 것을 업라인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가장 빨리 실패한다.

우리 산업을 전통적인 고용 기회보다 훨씬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생산성에 따라 윤리적이면서도 넉넉하게 보상을 받는다는사실에 있다.

11신입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상위 리더보다 더 많은 소득을 올리기 원한다면, 더 생산적이어야 한다. , 업라인보다 활동적인프론트라인 네트워크 마케터들과 고객들을 더 많이 모집해야한다.

다운라인이 성공하지 못한다고 좌절을 느낄 때, 그들에게 최종결과를 눈에 그리는 법을 가르치고,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그들에게 쏟아라.

이것은 복제의 사업이기 때문에, 당신의 네트워크 마케터들은당신이 하는 것을 따라 할 것이다. 당신이 다운라인을 관리한다., 그들도 그렇게 할 것이다. 당신이 프로스펙트를 찾고 모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면, 그들도 그렇게 할 것이다.

다운라인을 돌보는 것은 사업을 구축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거대하고 역동적인 조직을 성공적으로 구축하려면 꾸준히 프로스펙트를 물색하고, 계속해서 네트워크 마케터를 모집하면서넓게 프론트라인을 구축해야 한다.

우리 산업의 실패 원인 가운데 50퍼센트는 처음 몇 달 동안 프론트라인을 구축하다가, 네트워크 마케터들을 관리하기 위해중단하는 데 있다. 이런 실수를 저지르지 말라.

O단순히 조직의 활동을 관리하는 것은 조직을 지도하는 것이 아니라, 타이타닉 호의 갑판 의자를 재배열하도록 오도하는 짓이다.

· 목표에 초점을 두고, 사업 계획의 단계들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면서, 구실을 찾지 말라. 어떠한 대가를 치르든, 무엇이든 그냥 해보라!

조직 관리에서 비롯되는 모든 실수 가운데 최악의 실수는, 다운라인들을 위해 사재기' 를 하거나 그들에게 사재기하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프로모션용 판매량 제품, 샘플, 종합 제품 패키지의 구입 대금은 일차적으로 자격 획득을 위한 판매량을 충족시키도록 네트워크 마케터들을 지원하는 수단이다.

실제 판매량 제품에 만족한 고객들과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매달 정기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주문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는 궁극적으로 수동적이고 안정된 로열티 소득을 창출하는 것이며, 네트워크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한 사업으로 만드는 요소들 가운데 핵심을 이룬다.

.여러분의 사업은 프로모션용 판매량이 없어도 살아남을 수 있다. 그러나 적당한 고객들을 획득하지 못하거나 자신의 제품을 모두 사용하지 못함으로써 실제 판매량을 창출하지 못하면, 전체 조직의 붕괴를 초래할 수 있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터 자신의 프론트라인을 구축하고 그들의 다운라인들에게 그 과정을 복제하도록 가르치는 네트워크 마케터들의 사업이다.

네트워크 마케팅 종사자들이 넓게 빨리 전진하라'는 권유를 따라 각각 자신의 프론트라인을 구축한다면, 깊이는 저절로 따르게 마련이며, 정상에도 자연히 오를 수 있다.

저에게 전화하세요.” 라는 말을 가르침으로써 큰 조직을 지원하라.

다운라인을 위해 대기하고, 정신적인 지원과 지도를 해 주고, 프로스펙트 가입시키는 마무리 작업을 지원하되, 그들 스스로 해야 할 일을 대신해 주지 말라.

성공은 리더십과 훌륭한 비전, 열정 그리고 조직을 건설하려고 노력하는 의지를 가진 사람에게 온다. 그리고 똑같이 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아내는 사람에게 온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